아이디를 잘못만들었어요. 아이디를 변경하고싶어요.
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부득이하게 아이디를 변경하셔야할 경우 탈퇴 후 재가입하시기 바랍니다.
회원 탈퇴시 포인트, 고객정보 등 모든 정보는 삭제되오니 유의바랍니다.
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시 현재 [Caps Lock]이 켜져 대문자가 입력되고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별합니다.
잘 못 입력한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정상적인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[인터넷 도구]-[옵션]-[일반]탭으로 이동하여 [쿠키삭제], [파일삭제] 클릭 후 적용 - 확인을 하신 뒤에 인터넷 브라우저를 모두 닫았다가 다시 열어서 로그인 해보시기 바랍니다.
이미 등록된 ID라고 나옵니다.
같은 ID를 다른 누군가가 이미 등록을 했을 경우에는 다른 ID를 사용하셔야 합니다.
누군가 제 ID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비밀번호를 너무 쉽게 등록하였거나, 타인의 악의적인 해킹에 의하여 ID가 도용되고 있을 가능성이 있으시다면
[마이페이지] - [비밀번호 변경]에 가셔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▶비밀번호 변경하러 가기
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회원정보 변경은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] 페이지에서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.
단, 회원정보 중 이름, 아이디 항목은 수정할 수 없으며, 기타 사유로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▶회원정보 수정 바로가기
아이디/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① 아이디/비밀번호 입력 창 옆에 [ID/PW 찾기] 버튼을 클릭하세요.
② 이메일로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
- 아이디 찾기: 이름과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.
- 비밀번호 찾기: 이름/아이디/이메일을 입력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.
(※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 발송된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시기 바랍니다.)
(※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시엔 스팸(정크)메일을 확인해주시고, 계속해서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)
▶ID/PW 찾기 바로가기
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eCollege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
① 화면 오른쪽 로그인 창 옆에 [회원가입] 버튼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.
②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, 회원가입 양식을 입력하세요.
③ 확인 버튼을 누르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.
▶회원가입 메뉴 바로가기
갑자기 로그아웃이 되었어요. 왜 이런 현상이 생기나요?
eCollege는 회원님의 개인정보 및 콘텐츠 이용정보의 보호를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사이트 이용(화면이동 및 정보 입력)이 없을 경우 혹은 동일아이디 이중접속일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어집니다.
이러한 경우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여 다시 로그인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